쉬즈클리닉_피부과 로고

  • 공지사항
  • 카카오톡상담
  • 온라인상담
  • 회원가입

로그인

쉬즈클리닉 > 커뮤니티 > 보도자료

게시판 기본스킨 뷰페이지, 제목, 작성자, 내용
제목 연령대별 노화관리
작성자 안선의 등록일 2011.05.31 11:29 조회수 1,728
내용
안선의 박사가 말하는 \"연령대별 노화관리\"



<20대-피부레이저 시술>

요즘은 20대에서도 주름관리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20대에 생기는 주름은 표정 또는 자외선 등의 유해환경에 의한 잔주름이 대부분이다. 따라서 20대 노화 예방의 핵심은 자외선 차단이다. 24시간 자외선 차단에 힘을 기울여도 나쁘지 않다.

또한 기초 스킨케어를 꼼꼼히 하고 보습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칙칙한 피부에는 솔라리IPL레이저와 잔주름이 눈에 거슬릴때에는 간단한 ASA 필링을통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30대- 레스틸렌 필러 주름 시술>

30대를 전후로 눈가 주름이 눈에 띄게 굵어진다. 피부결도 거칠어지고 20대에 생긴 잡티들은 커지거나 색이 점점 진해진다. 30대에는 콜라겐프락셀레이저를 통해 잔주름이 더 굵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히알루론산 100%로 이루어저 피부 탄력을 도모하는 레스틸렌 필러제를 이용하면 눈가와 입가 주름을 없애주고 팔자주름에도 좋은 효과를 본다.


<40대-보톡스, PRP 자가혈주사>

40대에는 입가와 눈가 주름이 눈에 띄게 깊어지면서 피부가 전체적으로 처지기 시작한다. 이때는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는 주름개선, 미백, 리프팅 등 집중적인 스킨케어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때이다. 보톡스 주사를 이용해 쳐진 사각턱의 근육을 당겨주고, 눈가나 입가의 굵은 주름은 레스틸렌 필러제를 이용해 없앨 수 있다.

PRP자가혈주사와 MTS등의 시술을 병행하면 잔주름 제거와 피부 미백에 특히 좋은 효과를 보이며, PRP주사는 여드름 흉터가 있는 20대에도 콜라겐프락셀레이저나 알레그로레이저와 함께 시술하여 만족도가 매우 높은 시술이다.